bergoyang bersama 슈퍼주니어 hahahaha…..this is it!!

akhirnyaaaaaaaaaaaa keluar juga dah nih laguu…
sempet malu juga nihhh gara2 salah nginpo ke temen2 FB hahaha…*sotoy si eluuu…
ngahahaha….
gue bilangnya kalo MVnya keluar hari ni jam 8 WIB en jam 10 KST hehhehhehe….
trnnyata hari ni baru lagu ajahhh…
heheheh….MV out tgl 13 comeback stagenya tgl 14nya di mubank hahaha….untung aku udah pasang TV kabel heheheh….
ini lagu emnurut gue mixing, jadi intronya kita bisa dgr nada yg hmpir sama ama RDD-nya SHINEE, tapi pas udah masuk lagu en nyanyinya itu kedengeran kayak lagu dangdut hahahah…aneh emang tp kagak apa2 dahhh ahahah…ada instrumen yg juga kedengeran kayak di lagu FIRE by 2NE1 trus di chorus gue denger kok kayak nyanyian india yakk hahahaha…
aneh memang hehehe…
ada suara “saaaaahhh” ini mah kayak di dangdut gituuu ahaha…
penyanyi2 dangdut kan sukanya bilang begituuuu…8tinggal ditambahin TARIK MANGGGG!!!!!!! *digaplok
ada juga “oik oik” ntu mah kayak dweji yak??hahaha..mianhae oppadeulll…kagak kok kagak ky dweji…cuma gue prnah denger lagu india dgn embel2 kayak gini hehehe…
nah trus chorusnya juga hampir kayak RDD gitu…
ada juga lirik mereka ketawa hahahahahahaha gitu…hhihihi…asoy dahhh….
bagi yang belum denger aku ada linknya kalo mo donlot hehhee…

http://www.mediafire.com/?zzqomflnm5w

Happy download ya chinguya!!!
kurang seruuu???kalo cuma dengerin lagunya doank???
ini aku udah dikasih liriknya hangul+romanizationnya
happy listening and happy singing too for u guys!

미인아 (BONAMANA)
~~~~~~~~~~~~~~~~~

딴따란딴, 딴따란딴, 딴따란딴, 따다따라빠
딴따란딴, 딴따란딴, 딴따란딴, 따다따라빠

넌 알까말까 알까말까 너무 예쁜 미인아
날 미쳤다고 말해도 난 니가 좋다 미인아
누가 전해줘 My baby, to my baby 내가 여기 있다고 말야
기다린다 말야 (Baby, you turn it up now)

넌, 가타부타, 가타부타 말 좀 해라 미인아
니 마음을 가졌다면 그냥 나는 삶의 Winner.
이 세상의 이치란, 이치란, 용기 있는 자를 따라
나 같은 놈 말야.

옛말에 Say, 열 번 찍으면 넘어간다. 으쓱, 으쓱, 으쓱
그녀는 강적. 끄떡없다. 삐쭉, 삐쭉, 삐쭉
난 어떡할까 어떡할까 그녀만이 내 관심인 걸, 걸, 걸.

Bounce to you, Bounce to you 내 가슴은 널
향해 잡힐 수도 없을 만큼 뛰고 있는걸
Break it Down to you, Down to you 내 가슴이 너
널 갖지 못한다면 멈출 거란다 (날 바라봐라)

볼까말까, 볼까말까, 볼까말까 나 같은 남자
본체만체, 본체만체, 본체만체 돌아서 봐도
보고봐도, 보고봐도, 보고봐도 나 밖에 없다
보나마나, 보나마나, 보나마나 (Baby, you turn it up now)

뭘 살까, 살까, 살까, 살까 너를 위한 선물
오, 미치겠다. 생각만 해도 좋아할 니 모습
Listen girl! 좋아해. Baby girl! 사랑해.
나만이 너를 위한 남자. 들어줘 봐 너를 향한 고백.

내 맘의 say, 애만 태우지 말고 제발 끄덕, 끄덕, 끄덕
이 노력 정도면 나라도 구해 기특, 기특, 기특
난 어떡하라고, 어떡하라고 그녀만이 내 전부인 걸, 걸, 걸

Bounce to you, Bounce to you 내 가슴은 널
향해 잡힐 수도 없을 만큼 뛰고 있는걸
Break it Down to you, Down to you 내 가슴이 너
널 갖지 못한다면 멈출 거란다 (날 바라봐라)

볼까말까, 볼까말까, 볼까말까 나 같은 남자
본체만체, 본체만체, 본체만체 돌아서 봐도
보고봐도, 보고봐도, 보고봐도 나 밖에 없다
보나마나, 보나마나, 보나마나 나 밖에 없다.

난 드뎌 미칠거야. 폭발해 버릴 거야
더 못 참겠어 그녀만의 밀고 당기기
오 진짜 미칠거야. 누가 좀 말려봐 봐
이렇게 힘들 거란 걸 누가 말했어야지

(It’s) True, true 내 감정은 갈 곳이 없어
네게 맞춰 버린걸 넌 잘 알잖니
How to keep loving you? 내가 진짜 네게 잘할게
이대로 날 썩혀 두지마

기다린다. 미인아! Hope you’ll step to me, step to me.
사랑한다. 미인아! Bring it, sign to me, sign to me.
하하하하 하하하하하
그녀가 이미 날 바라볼 준비가 돼 있었나 봐

Bounce to you, Bounce to you 내 가슴은 널
향해 잡힐 수도 없을 만큼 뛰고 있는걸
Break it Down to you, Down to you 내 가슴이 너
널 갖지 못한다면 멈출 거란다 (날 바라봐라)

볼까말까, 볼까말까, 볼까말까 나 같은 남자
본체만체, 본체만체, 본체만체 돌아서 봐도
보고봐도, 보고봐도, 보고봐도 나 밖에 없다
보나마나, 보나마나, 보나마나 나 밖에 없다

미인아 (BONAMANA)
~~~~~~~~~~~~~~~~~~~~~~~~~~

ddanddaranddan ddanddaranddan ddadaddarabba
ddanddaranddan ddanddaranddan ddadaddarabba

neol algga malgga algga malgga neomu yebbeun miina
nal michyeotdago malhaedo nan niga johda miina
nuga jeonhaejwo My baby to my baby naega yeogi itdago malya
gidarinda malya (Baby, you turn it up now)

neon gatabuta gatabuta mal jomhaera miina
ni maeumeul gajyeotdamyeon geunyang naneun salmui Winner
i sesangui ichiran ichiran yonggi itneun jareul ddara
na gateun nom malya

yetmale Say yeol beon jjikeumyeon neomeoganda eusseuk eusseuk eusseuk
geunyeoneun gangjeok ggeuddeokeobda bbijjuk bbijjuk bbijjuk
nan eoddeokhalgga eoddeokhalgga geunyeomani nae gwansimin geol geol geol

Bounce to you Bounce to you nae gaseumeun neol
hyanghae jabhil sudo eobseul mankeum ggwigo itneungeol
Break it down to you down to you nae gaseumi neo
neol gatji mothandamyeon meomchul georanda (nal barabwara)

bolgga malgga bolgga malgga bolgga malgga na gateun namja
bonchemanche bonchemanche bonchemanche dolaseo bwado
bogobwado bogobwado bogobwado na bakke eobda
bonamana bonamana bonamana (Baby you turn it up now)

mwol salgga salgga salgga salgga neoreul wihan seonmul
Oh~ michigetda saenggakman haedo johahal ni moseub
Listen girl! johahae Baby girl! saranghae
namani neoreul wihan namja deuleojwo bwa neoreul hyanghan gobaek

nae mamui say aeman taeuji malgo jebal ggeudeok ggeudeok ggeudeok
i noryeok jeongdomyeon narado guhae giteuk giteuk giteuk
nan eoddeokharago eoddeokharago geunyeomani nae jeonbuin geol geol geol

Bounce to you Bounce to you nae gaseumeun neol
hyanghae jabhil sudo eobseul mankeum ggwigo itneungeol
Break it down to you down to you nae gaseumi neo
neol gatji mothandamyeon meomchul georanda (nal barabwara)

bolgga malgga bolgga malgga bolgga malgga na gateun namja
bonchemanche bonchemanche bonchemanche dolaseo bwado
bogobwado bogobwado bogobwado na bakke eobda
bonamana bonamana bonamana na bakke eobda

nan deudyeo michilgeoya pokbalhae beoril geoya
deo motchamgesseo geunyeomanui milgo danggigi
oh jinjja michilgeoya nuga jom malryeobwabwa
ireohge himdeul georan geol nuga malhaesseoyaji

(It’s) True true nae gamjeongeun gal goti eobseo
nege matchwo beoringeol neon jal aljani
How to keep loving you? naega jinjja nege jalhalge
idaero nal sseokhyeo dujima

gidarinda miina Hope you’ll step to me, step to me
saranghanda miina Bring it, sign to me, sign to me.
Hahahaha Hahahahaha
geunyeoga imi nal barabol junbiga dwae isseotnabwa

Bounce to you Bounce to you nae gaseumeun neol
hyanghae jabhil sudo eobseul mankeum ggwigo itneungeol
Break it down to you down to you nae gaseumi neo
neol gatji mothandamyeon meomchul georanda (nal barabwara)

bolgga malgga bolgga malgga bolgga malgga na gateun namja
bonchemanche bonchemanche bonchemanche dolaseo bwado
bogobwado bogobwado bogobwado na bakke eobda
bonamana bonamana bonamana na bakke eobda

~~~~~~~~~~~~~~~~~~~~~~~~~~~~~~~~~~~~~~~~~~~~~~~~~~

jagiya yesungie, sayang….kamu ganteng bgttt walopun dengan model rambut begituu hahhahaha…

jagiya uminie, umin oppa….kamu harus keren kayak di sorry2 yaaaaaaaa…

Siwon~ahh….u must be cool as the song opener singer yaaaaaa…

ini berdua lagi bangga2nya am 6packs and bisepnyaaa hahahhaahaha…dasarrrrrrrr…
mreka pamer gini ..kalo suamiku bukan bisep ato 6packsnya yg dipamerin tapi pipinya ama 1 packnya hahaha *dipelototin kangin* mianhae jagiyaaaaaaaa…

ntu yg dibelakang hae…ditengah yg mukanya plg jelas si wookie, nah ntu depan sapa too???mas shindong yaaaaaaaaaa…

uri main dancerrr…hayoookkk yang semangat ya nge dancenya besoooookkkk…

oppaaaaaaa!!!!!!!!! aku tunggu kelakuan anehmu di MV hahahahaha…….*tawa ala bonamana

jagiyaaaaaaaaaaa!!!!kamu harus keren lhooooo..ihhhhhh pengen peluk kamu jagiiiiiiiiiii!!!!!!!!!!

ini oppa chul tuh nyeremin banget sehhh…heheheh…ni yg pke kacamata sopo too???

hahahhaa…beginilahhh teaser kemarennn…ini diambil dari gambar gerak alias video jd rada begini gambarnyaaa….
happy seeing dahhh..

LISTEN BOY!!! JOHAHAEEEEEEEEEE…………BABY BOY SARANGHAEEEEEEEEEEEEEEEEEE………..

12 thoughts on “bergoyang bersama 슈퍼주니어 hahahaha…..this is it!!

  1. Yang di depan wookie ama yang di depan Chuliee itu satu orang yang sama.. suamiku tercinta.. EUNHYUKKK OPPAAA… hwueeeee… my lovely husband >.<' kyaaaaa!!!

    sebelum denger BONAMANA lagi akit pelut eh begitu aku denger BONAMANA makin sakit perut… wakakakaka bukan karena jelek tap karena pingin ketawa denger musiknya.. SM memang hebat! selalu memunculkan sesuatu yg unik..

  2. wahhh ini anak dua asik pada rebutan unyuk…untung gak pada ngrebutin jagiya2 ku hehehe…
    klo begiyu…..kajja goooooooo…..kangin yesung kyuuuuuuuuu huhuhuhuhu….*tingga karie ama lana yg lagi gulat memperebutkan hyuk…kkkkkkkk

  3. Waaaahhhh unnieeeee… udah lama kita tak ngobrol-ngobrol..
    wakakakakaka…
    AKu ngalah deh.. udah gak rebutan Yesung ama Kyu lagi…
    Soalnya mereka lebih milih aku unn…
    wakakakaka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